[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야구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레전드 등급 중견수 트레이너 ‘아라’와 슈퍼스타 등급 좌익수 트레이너 ‘어거지 죠’의 신규 코스튬을 추가했다. 해당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 이벤트들이 추가로 발생하며, 트레이너에게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겨울왕국’, ‘알라딘’,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 IP를 활용한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을 출시했다.

컴투스 – 인류와 돌연변이 간의 대립을 다룬 신작 ‘히어로즈워:카운터어택’이 글로벌 서비스 첫 대상지로 태국을 선정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해당 게임은 태국을 시작으로 점차 서비스 국가를 늘려갈 계획임을 밝혔다.

넷마블 – 신작 ‘A3: 스틸얼라이브’의 신규 CF ‘암흑출몰’편을 업로드해 공개했다. 해당 CF를 통해 이용자들은 전 지역, 동 시간대에 진행되는 100vs100 대규모 필드 전투 콘텐츠인 암흑출몰을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작 ‘골프 챌린지’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6종의 캐릭터와 2개씩 나눠진 전직을 통해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작 모바일 RPG ‘R5’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과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다섯 살인 어린이와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쌓는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27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펍지주식회사 – 최근 코로나19의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해 진행 예정이었던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의 그룹 스테이지부터 파이널 스테이지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결정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