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 –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RPG ‘R5’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반다이남코 –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만든 신작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2’가 발매를 앞두고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퍼플랩 – 각 영웅들의 특성, 스킬, 조합 등을 고려한 영웅의 조합을 통해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작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가 2월 중 서비스 예정을 앞두고 사전예약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조이시티]

#기타 소식

조이시티 – 모바일 시뮬레이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게임 관련 영장 제작 및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는 공식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선정된 인원들은 게임 굿즈 및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 – ‘검은사막’의 신규 지역 ‘오딜리타’의 메인 테마곡인 오딜리타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과 연주는 클래식 음악의 전문가 프란츠 리스트와 오랜 전통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의 바이마르 국립 관현악단과 협업했다.

컴투스 – 자회사인 데이세븐이 제작한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웹드라마에 이어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