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변신하는 시스템을 가진 신작 게임 ‘스컬’의 얼리엑세스 버전이 스팀을 통해 출시됐다. 해당 게임은 이번 얼리엑세스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 6개월이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빌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3인의 캐릭터를 사용해 몬스터들의 침공을 막아내 유저들과랭킹을 겨루는 신규 경쟁 콘텐츠 ‘침공’과 육성 보너스, 빛/암흑/자연의 힘 스킬 최대 레벨이 상향돼 캐릭터의 성장 가능성을 높였다.

펄어비스 – ‘검은사막’의 클래스인 미스틱 과 가디언의 전승을 추가하며 검은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클래스가 전승을 완료했다.

스마일게이트 –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본래의 힘을 되찾고 동화나라의 성주신이 된 연오가 어둠의 감정을 정화하기 위해 정화의 돌을 모으는 ‘정화의 돌 건네주기’와 연오와 1대 100으로 가위바위보를 펼치는 ‘성주신의 변덕’이 업데이트됐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검은사막의 커뮤니티 기능, 고객 문의, 쿠폰 사용, 길드 채팅, 통합 거래소 등과 같은 일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를 출시했다.

블루포션게임즈 – MMORPG ‘에오스 레드’가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진출을 위해 대만 게임 서비스사인 ‘GameSword’와 서비스 업무 협약을 체결해 올해 상반기 내에 서비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