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 신규 PVE 콘텐츠 ‘이계 던전’과 범위 공격과 적의 스킬 쿨타임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보유한 빛 속성 영웅 ‘우리엘’, 아군에게 면역 효과를 부여해 보호하거나 다수의 적을 느려지게 만드는 불 속성 영웅 ‘베스타’를 추가했다.

게임빌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미스틱 유니콘즈’의 시나리오 밸런스 개선,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인 세이류, 브리트라, 플루토 등의 특화 효과 상향 조정, 육성 선수의 마을 이동속도 향상, 인연 이벤트 발생확률 상향 등 유저 편의성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펄어비스 –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방어구와 무기를 옷장에 등록해 원하는 대로 갈아입을 수 있는 시스템인 ‘옷장 시스템’을 도입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가문 당 기본 30개의 옷장 슬롯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80개까지 확장이 가능하고 클래스 구분 없이 등록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기타 소식

넷마블 - 26일에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신작 ‘A3:스틸 얼라이브’로 대결을 펼치는 ‘A3 BJ 슈퍼 배틀로얄’의 1차 대회에 이어 2차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 – 19년 한글날을 앞두고 자사가 제작한 ‘쿠키런 글꼴’이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열린 공모전인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2,340개 응모작 중 1%에게만 주어지는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게임빌 – ‘별이되어라!’가 6주년을 기념해 6년간 유저들의 공식 카페에서 활동한 내용들을 정리한 인포그래픽을 제작 및 공개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관계사인 원이멀스가 VR을 이용한 야구 훈련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야구 전문 기업인 올어바웃 스포테크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