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3종의 신규 영웅을 추가하고, 신규 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를 업데이트했다.

컴투스 – 턴제 RPG로 제작중인 신작을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으로 확정하고 타이틀 이미지를 비롯한 인게임 이미지를 공개했다.

넥슨 – ‘메이플스토리M’은 ‘캡틴’, ‘바이퍼’, ‘원드브레이커’, ‘에반’, ‘아크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불독)’ 총 6종 직업의 밸런스 조정과 함께 스킬 사용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반다이남코 – 9월 4일에 발매 예정인 ‘마블 어벤져스’가 지구 최강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2종의 사전 주문 혜택을 공개했다.

웹젠 –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2’가 사전 예약 페이지를 개설하고 예약자 모집을 시작했다.

미호요 – ‘붕괴3rd’는 파티원의 원소 데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는 후카의 신규 발키리 ‘단심의 먹구름’과 적에게 화염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무장 인형 ‘복희의 서’를 새로이 추가했다.

조이시티 – 신작 ‘블레스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는 클래스 ‘가디언’과 ‘레인저’가 주력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과 대표 종족인 ‘하비히츠’ 2종의 신규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게임은 20일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출시일과 콘텐츠, 캐릭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썸에이지 – ‘진화소녀’에 신규 보조형 캐릭터 ‘마젤란’, 공격형 캐릭터 ‘황비홍’이 합류하고, 모험 7장과 생존노트 15화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흑정령LED 무드등, 흑정령 망토 담요와 같은 검은사막 캐릭터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인 ‘펄어비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컴투스 - 2020년을 맞아 새 시즌을 맞이하는 ‘컴투스프로야구’의 공식 모델로 야구팬들에게 ‘바람의 부자’라고 불리는 이종범과 이정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타이페이게임쇼 – 코로나바이러스로 연기됐던 행사를 6월 25, 26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