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신작 배틀로얄 ‘섀도우 아레나’가 11일부터 24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할 게이머를 전세계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CBT를 진행할 인원은 최대 2만명으로 25일에 안내 메일로 당첨 여부를 전달 할 예정이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유격수 트레이너로 선수 육성시 특별훈련 효과를 크게 상승시켜주는 특징을 가진 ‘츠바키’, 중계 투수 트레이너로 선수 육성시 정신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아네타’ 2종의 신규 트레이너와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업데이트됐다.

반다이남코 – 만화 ‘원펀맨’의 캐릭터들로 대전을 펼치고, 히어로 활동을 통해 등급을 높일 수 있는 신작 ‘원펀맨 어 히어로 노바디 노우즈’의 한국어판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13일부터 실시한다. 플랫폼별, 패키지 및 디지털마다 제공되는 특전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신작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Return’이 PS4,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4월 23일 발매 예정을 공개하며 12일부터 선주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를 활용해 트윈링 세트, 실링 왁스 키트, 데코 크로스백, 홀더링 등 다양한 발렌타인 굿즈를 출시했다.

슈퍼플레이 –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굿즈와 e스포츠 유니폼, 크리에이터 상품 등을 판매하는 게임&e스포츠 복합 매장을 영등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 오픈했다.

부산콘텐츠아카데미 – 아마추어 인디게임 팀을 발굴해 개발에서 출시까지 모든 과정을 현업 개발자가 직접 튜터링해주는 프로그램인 ‘인디게임&콘텐츠 seed 메이킹 과정’을 개설했다.

게임이용자보호센터 – 블록체인 관련 창업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과 실증화를 목표로 개최한 ‘블록체인 만렙 달성 대회’가 7일날 개최된 후 무사히 성료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