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세븐나이츠’의 영웅 구미호 ‘유리’의 신화 각성이 업데이트됐다. 신화 각성을 성공한 유리는 사망해도 다시 한번 부활하는 패시브와 각성기를 통해 적군의 스킬 재사용 시간을 늦추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게임빌 – ‘엘룬’에 기존 최고 등급인 전설보다 높은 등급인 신화의 추가와 함께 신화 등급 신규 캐릭터 ‘소피아’가 등장했다. 소피아는 뫼비우스 큐브를 이용해 적 전체에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마력의 군주’ 등 등급에 걸맞은 스킬들을 보유했다.

웹젠 – ‘뮤 온라인’은 6일부터 3월 12일까지 획득 경험치 3배, 아이템 획득 확률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2020 스피드 서버’를 업데이트했다. 스피드 서버에 존재하는 캐릭터는 3월 12일이 되면 일괄 삭제되며, 기간 안에 서버 이전을 완료하면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

유주게임즈 – 신작 ‘R5’는 거대한 대검으로 적을 제압하는 ‘나이트’, 화염을 소환해 적을 불태우는 ‘뱀파이어’, 신비하고 강력한 원소 마법을 다루는 ‘위자드’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블리자드 – 9일 개막하는 ‘오버워치’의 e스포츠 리그 2020시즌을 기념해 영웅 브리기테의 신규 전설 스킨 ‘염소’를 출시했다. 해당 스킨은 오버워치 리그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오버워치 리그 토큰’ 200개로 2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플레이스테시션4,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는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에 추가 종목 ‘스포츠 클라이밍’과 일본을 대표하는 톱 애슬리트가 대전 상대로 등장하는 ‘톱 애슬리트에 도전!’ 제 11탄이 무료 업데이트 됐다.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은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2번째 프리시즌을 시작과 함께 에피소드 2의 신규지역 ‘산드라 유적’, 획득한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일러스트 도감’, 영웅 ‘크로제’와 ‘릴리벳’의 신규 전용 장비가 추가됐다.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기타 소식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의 영상 가이드 ‘일타강사 에이든’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가이드는 매주 목요일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 될 예정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멘티스코 - 20일부터 23일까지 CBT 진행 예정인 신작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CBT 신청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 – 5일부터 진행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와 함께 최소 18세트 이상 출전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LCK 어워드’를 신설했다. 각 포지션 별로 뛰어났던 선수에게 주는 ‘올 LCK팀 상’, 감독과 코치진들에게 주는 ‘베스트 코치 상’, 만19세 이하 선수 중에서 수여하는 ‘영 플레이어 상’, ‘레귤러 시즌 MVP’, ‘파이널 MVP’, ‘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 총 7개로 이뤄졌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