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김철수의 신규 전직 ‘해결사’가 업데이트됐다. 해결사로 승급하면 마지막 한 발의 총알을 발사하는 '결전기: 처형', 적진에 뛰어들어 공중에서 권총을 난사하는 '에어레이드' 등 신규 스킬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 – 개발중인 신작 ‘메탈유닛’이 게임 공급 플랫폼 스팀 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노말 모드, 헬모드로 나뉜 3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200여 종의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빌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놈’과 레전드 등급 마투스 트레이너 ‘바이올렛’의 신규 코스튬을 추가했다. 해당 코스튬을 착용하고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를 진행할 시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루비큐브 –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스타일릿’이 3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블루솜 – 인류 멸망에서 생존한 인류와 동물의 유전자 조합으로 탄생한 ‘아니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야생소녀’가 원스토어베타존을 통해 12일부터 14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릴리스게임즈 – 5명의 영웅 조합을 통해 전투에서 영웅 인연, 종족 상성, 진형 설정 등 다양한 요소가 가미된 ‘AFK 아레나’가 2월 1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광고모델인 ‘뉴이스트’가 콜라보레이션을 한 ‘Let’s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4일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출시하며, 추가로 밸런타인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아이부터 노년까지 남녀노소 무료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랑’ 6호점이 개소했다. 해당 장소에서 보드게임을 배우거나 즐길 수 있으며, 11월에는 보드랑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보드게임 대회도 개최할 예정임을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