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V4는 주무기로 활을 사용하여 신속한 공격을 가하는 신규 클래스 ‘아처’와 신규 서버 ‘카마오스’의 등장 예고와 함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게임빌 –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에 마법 공격을 받는 경우 피해를 반사하는 패시브 스킬과 높은 피해를 입히는 딜러 ‘아틀라스’와 해신의 유물을 활용해 수호신들을 소환하는 능력을 지닌 ‘아린’ 2종의 신규 퍼스트임팩트가 추가됐다.

아이스버드 게임스 – 나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DIY 무기 시스템과 마법 카드 수집, 여행 앨범, 현장 탐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작 모바일 ‘스카이피아’의 정식 출시 날짜가 2월 6일로 확정됐다.

반다이남코 – 액션 게임 ‘코드 베인’에 새로운 강적, 무기와 흡혈아장, 버디들의 어나더 캐릭터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심층 필드가 추가된 첫번째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를 발매했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기타 소식

넷마블 – 신작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출시를 앞두고 난닝구, 공대생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30인 배틀로얄’을 통해 대결하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펄어비스 – 유튜버 소련여자와 함께 촬영한 검은 사막의 신규 클래스 ‘가디언’의 광고가 12월 ‘유튜브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광고’에 선정됐다.

라이엇게임즈 – ‘LoL 챔피언스 코리아’에 진출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LoL 챌린저스 코리아’가 2월 6일부터 나이스게임TV가 운영하고 아프리카TV의 주관 방송으로 진행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