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부터 예약 구매 가능, 미리 다운로드는 2월 8일부터

[게임플] 3월 20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닌텐도 인기 타이틀 중 하나인 ‘동물의 숲’시리즈의 최신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예약 판매일과 함께 동물의 숲의 컨셉으로 디자인한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이 공개됐다.

해당 에디션은 하얀색과 민트색이 주를 이룬 산뜻한 느낌의 조이콘, 동물의 숲 마스코트 중 하나인 ‘너굴’이 그려져 있는 닌텐도 스위치 독과 본체 뒷면에는 동물의 숲 무늬로 장식되어있어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일반 버전과 라이트 버전 2가지 종류로 구성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콘셉트 휴대용 케이스에는 화면 보호 필름도 동봉되어 있다.

동물의 숲 에디션과 휴대용 케이스는 다른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과 다르게 한정 판매가 아닌 상시 판매하여 구매자들은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게임 ‘동물의 숲’의 약 7년만에 나오는 신작인 만큼 첫 공개부터 지금까지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되는 부분이다.

[이미지 출처 - 닌텐도 공식 사이트]
[이미지 출처 - 닌텐도 공식 사이트]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