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개선된 캐릭터 모델링과 그래픽 효과, 리마스터한 사운드, 재구성한 캠페인 선보이며 정식 출시했다.

멘티스코 – 개발중인 신작 ‘헌터스 아레나’의 CBT를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CBT는 28일부터 2월 17일까지 신청한 이용자 중 당첨된 만 명의 이용자만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네오위즈 –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펄어비스 – 온라인 RPG ‘검은사막’의 클래스인 위치와 위자드의 전승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클래스 전승을 완료하면 주무기 지팡이를 더욱 강력하게 활용해 적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나이언틱 – 모바일 AR ‘포켓몬고’에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랭크전 ‘GO배틀리그’를 추가했다.

엑스엔게임즈 – 한 때 AOS 장르를 선도했던 ‘카오스’의 IP를 사용한 모바일 RPG ‘카오스 온라인’이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의 클래스 중 하나인 요정에게 신규 스킬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엘리멘탈 스턴'과 전투를 돕는 정령을 소환하는 '엘리멘탈 가디언'를 추가하고 개편하는 업데이트 ‘하이엘프: 요정의 습격’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넷마블 – RPG와 FPS를 합친 ‘하운즈: 리로드’의 최상위 장비인 ‘ST 대윅브로크 방어구’를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 ‘루비 코인’을 획득 가능한 신규 기간틱 미션 ‘하르페 생체연구소’ 하드 미션이 업데이트됐다.

반다이남코 – 무쌍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4’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소개하는 최신 PV를 공개했다.

워게이밍 – 대표 게임 중 하나인 ‘월드 오브 탱크’에 두 개의 포신을 통해 순차적으로 사격하거나 일제 사격이 가능한 이중포신 중전차 3대와 탈착 불가 장비를 재화 소모 없이 해체할 수 있는 장비 해체 도구를 추가했다.

스마일게이트 – 다른 유저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PVE 콘텐츠 ‘리버스 루인 시즌2’와 PVP 시즌2를 동시에 업데이트했다. 또한, 길드가 없는 유저들도 증명의 전장을 즐길 수 있는 협력전을 추가하고, 길드원이 함께 협력해 목표를 달성하는 ‘길드 주간 목표’ 추가 등 길드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기타 소식

넷마블 –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하며, 수료증 발급과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 – 블리자드와 구글이 e스포츠 시청 경험을 위해 다년간 전략적 협업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튜브는 콜 오브 듀티, 오버워치, 하스스톤 등의 e스포츠 대회의 공식 생방송을 담당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