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카이, 리우, 미호, 프리지아의 한복 코스튬 추가하고, 해당 코스튬을 장착하면 트레이너들로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설날맞이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KT Wiz 창단 후 첫 외국인 선수였던 마르테 선수가 레전드 선수 카드로 추가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원작인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인 매튜 매너와 이정욱 사업본부장의 인터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넥슨 – 모바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새로 개편한 매칭 시스템, 캐릭터간 기본 능력치 및 고유 능력 조정 등 밸런스 패치와 함께 팀전, 개인전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여러 모드를 패치하는 ‘리부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인게임즈 –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운명 및 전설 등급 영웅을 영입하거나 합성할 수 있는 마일리지 시스템 추가, 다양한 캐릭터를 영입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창조의 끈’, 길드 시스템인 비공단을 이용해 다른 길드와 맞붙는 ‘비공단 대전’ 등을 업데이트했다.

조이시티 – 자회사인 ‘씽크펀’에서 개발중인 RPG ‘블레스 모바일’의 게임내에서 만날 수 있는 종족 ’하비히츠’와 ‘판테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과 함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 – 2020년 퍼블리싱 라인업으로 RPG ‘타임 리버스’, SLG ‘라스트서바이버’, ‘러브 아이돌 컴퍼니(가칭)’,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 코드: 내가 모르는 어제’ 총 4개의 게임을 공개했다.

썸에이지 – 슈팅 게임 ‘하트인걸’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게임덱스 – 파트너사인 ‘비엔에스’가 13일에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호주에서 모바일 게임 ‘아이언 탱크’의 소프트런칭을 진행했다.

미호요 - 2019년 지스타에서 처음 공개했던 액션 RPG '원신'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기타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2019년에 진행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의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역량 강화 커리큘럼을 제공받는 특별 인턴십을 시작했다. 또한, 이번 수상작들은 2020년 상반기에 비매품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게임브릿지 – 게임행사부터 아이돌 팬덤 행사까지 진행한 꿀템카페의 사업을 게임뿐만이 아니라 스타, 작가, 크리에이터의 영역까지 확장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