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EA게임즈]

EA게임즈 – FPS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높은 무장, 테스트 더미 빅 데이 등과 같은 7가지 기간 한정 모드와 새로운 의상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야회 아케이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 – RPS 게임 ‘하운즈: 리로드’가 장비를 가공할 수 있는 PVP 퀘스트 10종 추가 및 기간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난이도별 퀘스트가 추가됐다. 또한 신규 이벤트 미션인 ‘SETIF 연구단지’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가공할 수 있다.

R2게임즈 – 견습 조련사로 시작해 최고의 조련사가 되는 것이 목표인 RPG 게임 ‘칼디아 다이어리’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컴투스 – 웹툰 ‘열렙전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RPG ‘열렙전사’가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투락 – AR 모드가 추가된 모바일 RPG ‘마키나이츠:블러드 바고스’의 모바일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하들소프트 – 점프를 이용해 장애물을 피하며 103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탑을 오르는 모바일 게임 ‘티어 타워’를 글로벌 출시한다.

#기타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창립20주년을 맞이해 20년간의 발자취를 정리한 ‘TOP 20 NEWS’ 인포그래픽 공개와 함께 향후 20년을 다짐했다.

원스토어 – 12월 우수베타게임으로 넥슨의 ‘바람의 나라: 연’을 선정했다.

디앤씨오브스톰 – 자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과 ‘여신차원’의 서비스를 마케팅 전문회사 플래닛츠에게 이관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