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PC 야구 게임 ‘슬러거’에 게임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등급을 가지고 등장했다. 월드 구질인 ‘R.커브’와 기존 ‘R.체인지업’의 개선을 통해 더욱 강해진 코리안 몬스터를 느낄 수 있다.

컴투스 –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 바람과 비거리에 영향을 주는 신규 장비 ‘캐디워치’와 시즌제 매치 챌린지 등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한 시즌8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펄어비스 – 자사의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은 가문을 활용한 디펜스형 콘텐츠인 ‘영광의 길’의 4번째 시즌이 열렸다. 이번 시즌에서는 신화, 심연, 태고 등급의 신규 휘장과 휘장을 강화할 수 있는 ‘영광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기타 소식

[이미지 제공 -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 LoL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전시회인 ‘LoL INVADE ART’가 개막일인 19년 20일부터 지금까지 총 8천명 가량이 방문했으며, 4천명 이상이 전시회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공개했다. 또한 11, 12일에는 전시회에서 김민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특별 도슨트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 7일, 오후 9시부터 모바일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전문 방송 ‘킹오파쇼’가 신년 특집으로 방송된다. 해당 방송은 트위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엔픽셀 – 올해 상반기 신규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와 ‘프로젝트S’ 등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엔픽셀은 새한창업투자와 알토스벤처스에게 300억원의 시리즈 A 투자와 3000억원대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 – 신년을 맞이해 런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2020년 운영 계획을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 했다. ‘그랜드 챔피언스 리그’ 개편, 쿠키런의 이야기들을 모아볼 수 있는 시스템 등 다양한 계획들을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