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능력을 가진 전사 ‘알렌시아’와 자신과 다른 영웅의 턴 시작 시, 자신의 치명 확률을 증가시키는 신규 전사 전용 아티팩트 ’알렌시녹스의 역린’을 업데이트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별이 되어라’에 일반 공격 시 적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1명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가진 딜러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일반 공격시 아군 1명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명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힐러 ‘메르세데스’ 2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됐다.

플레이위드 – 스팀 PC방 서비스를 2분기내 출시 목표와 함께, 올해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1분기 중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자사 IP인 ‘로한’, ‘씰온라인’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도 하반기에 추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 – 올해 1분기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티저사이트를 열었다. 사이트에는 티저 영상과 요정, 흑기사, 흑마법사 3가지 캐릭터의 정보를 볼 수 있다.

썸에이지 – 작년 10월에 CBT를 모두 마친 신작 슈팅게임 ‘하트인걸’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기타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4일부터 정규 e스포츠 대회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본선이 시작된다. 이번 대회에는 총 8팀, 32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경기 방식이 토너먼트에서 풀리그로 변경되어 총 19번의 경기를 치른다.

또한, 현실 세계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의 사전등록 CF와 총 16곡으로 구성된 OST를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가 동남아에서 실시한 사전예약이 85만명을 돌파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