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프리시즌이 개막했다. 월드 아레나는 한국, 글로벌, 아시아, 유럽 4개 서버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친다. 현재는 랭킹전만 지원하지만 추후 친선전, 관람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 모바일 RPG ‘대항해의길’은 신대륙인 남아메리카의 서부 지도와 함께 새로운 임무가 추가되는 ‘대해권시대’를 1월 중에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이 외에도 120레벨 장비 추가, 남미 무역우호도 시스템, 신규 항해사 및 펫이 등장할 예정이다.

미호요 – 모바일 액션 ‘붕괴3rd’에서 신규 발키리 ‘밤 그림자 카스미’와 천궁시에서 ‘키아나’와 ‘리타’가 요르문간드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싸움을 멈추고 협력하는 메인 스토리 ‘어둠의 새벽’이 패치됐다.

넷이즈 – 모바일 AOS ‘결전! 헤이안쿄’가 70번째 식신인 무명귀가 업데이트 됐다. 무명귀는 빠르게 목표에게 접근하거나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여 적을 암살하는 암살형 식신이다.

#기타 소식

아이엠아이 – 26일,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가 전주푸른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소속된 대학 입학생을 위해 입학 및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는 ‘아이엠아이 청소년 희망 캠퍼스 장학금’ 수여식을 했다.

레드불 – 드래곤X 선수1명과 일반인 4명이 팀을 이뤄 게임을 할 수 있는 이색 대회 ‘레드불 원 라이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은 팀마다 1명의 왕을 정하고 해당 왕이 잡히면 게임이 끝나는 이색적인 규칙을 적용했다. 해당 대회는 참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