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넷블루게임즈 - 모바일 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해당 업데이트로 의상 승급이나 분해가 가능해졌으며, 승급 기능추가를 기념해 신규 의상’맹룡도하’를 추가했다. 환경지명수배 6층, 환생신전 7층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됐고, 보물찾기 연출 스킵 등 편의성을 개선됐다.

스카이라인게임즈 - 모바일 RPG ‘유니온’이 정식 출시했다. 캐릭터는 환수와 함께 전투를 할 수 있으며, 환수 시스템을 사용해 육성, 소환, 합체 등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자유거래 시스템을 통해 1:1 개인거래를 하거나 거래소를 이용해 쉽게 거래할 수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 MMORPG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의 직업 6종 스킬과 퍼핏 합성 시스템 등 주요 시스템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액션 스킬에 ‘강화’가 추가돼 스킬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퍼핏 합성 시스템은 성공확률이 증가했고, 성공확률을 올려주는 보조제도 추가됐다. 그리고 새로운 퍼핏도 여럿 등장했다.

#기타 소식

[이미지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 - 자사 RPG ‘검은 사막’에서 나눔이벤트인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를 진행해 모인 게임 재화를 기준에 따라 책정해 ‘국경없는 의사회’에 1억원을 기부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워너비챌린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조성된 후원금을 여중고교생의 학업에 필요한 교복 및 교재 구입비로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