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밸브의 자사 게임 플랫폼 '스팀'이 특별 프로모션 '겨울 할인 2019'를 개최했다.

겨울 할인은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스팀의 연례 행사로 각종 스팀 게임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총 33,000개의 품목을 할인 판매하는 만큼 다양한 소비자를 겨냥했는데, 할인을 놓쳤거나, 그간 눈여겨 본 게임들을 확보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인기 게임 목록에서는 2019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된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를 비롯해 '레드 데드 리뎀션2', '몬스터헌터: 월드', '데스티니2', '바이오하자드2: RE', '배틀그라운드' 등이 올라왔다.

특히, 조만간 출시를 앞둔 몬스터헌터: 월드 확장팩 '아이스본' 스팀판을 대비하여 할인 가격에 몬스터헌터: 월드를 장만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아이스본을 즐길 수 있다.

스팀빌 홀리데이 마켓에서도 다양한 퀘스트틀 통해 얻는 코인으로 각종 스티커, 이모티콘, 프로필 등을 구매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이때 2020년 1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겨울 세일 쿠폰으로 토큰 5,000개를 지급하며, 12월 26일부터 추가 상품이 공개된다.

한편, 스팀 '겨울 할인 2019'는 한국 시간 기준 2020년 1월 3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된다. 주요 할인 품목과 가격 정보는 스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