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장신구 '장갑', 상위 아이템 만들 수 있는 '연금' 추가

이미지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신규 장신구 ‘장갑’과 연금 시스템을 추가하는 연말 업데이트를 20일에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장갑’은 생명력, 방어력, 방어무시 공격력의 상승이 가능한 장신구이며 총 5가지의 등급으로 구분된다.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의 경우, 명중 능력치가 추가로 더해진다. 또한, 최대 2개까지 장착 가능한 장갑의 추가로 장신구가 10개까지 늘어남에 따라 장신구의 10세트효과가 추가됐다.

출처 : 블소 레볼루션 공식 포럼

새로운 시스템인 ‘연금’은 제작재료, 회복약 등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템들과 ‘연금석’을 사용하여 상위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시스템이다. 연금석은 고급 등급 이상의 무기와 장신구들에 ‘연금석 추출’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다.

출처 : 블소 레볼루션 공식 포럼

그 밖에도 직업 밸런스 개편, UI ON/OFF 기능 추가, UI 개선등의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진 만큼 이전에 불편했던 부분들이 보완됐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린검사를 포함한 모든 직업의 밸런스 개선 작업도 진행돼 전투의 재미가 한층 더 향상됐다”며 “올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