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게임플]#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펄어비스 : RPG 검은사막의 19번째 신규 클래스 ‘가디언’이 업데이트 되었다. 가디언은 큰 전투도끼와 함께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여전사 캐릭터다. 가디언은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존의 클래스와 다른 액션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검은 사막 모바일에 서버 제한 없이 100인이 참가하는 RvR 콘텐츠인 ‘태양의 전장’을 업데이트 하였다. 태양의 전장은 상대 진영의 총사령관을 제압하면 승리하며, 적 진영의 부대장을 제압하여 캐릭터를 강하게 만드는 등 전략적 요소를 추가하였다. 그리고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 생성이 시작됐다. 커스터마이징까지 할 수 있으며 플레이는 24일부터 할 수 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엘룬’은 루멘 차원에 등장한 공격형 엘룬 ‘리퍼’와 신규 콘텐츠 ‘지하투기장’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지하투기장은 특별한 규칙이 적용되는 PVP 콘텐츠로 입장권을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한국어판)의 발매일과 특전 정보가 공개되었다. PS4, Switch는 내년 3월 12일, Xbox One, Steam은 내년 3월 13일에 발매한다. 또한 공식 트레일러를 통해 패키지판의 초회 동봉 특전, 전작 구매자 특전을 공개하였다.

또한 ‘원피스 해적무쌍 4’(한국어판)의 최신 PV가 공개되었다. 이번 PV에서는 거대 보스인 빅 맘 해적단의 선장 ‘샬롯 링링’과 백수 해적단의 선장’카이도’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여 무쌍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기타소식

이미지 : 컴투스 제공

-컴투스 : 유럽에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온라인 대회 ’아마존 토너먼트 2019’를 진행했다. 11월 19일부터 10일까지 4번의 예선을 진행해 선발된 12명의 선수들은 15일 결승전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승부를 했다. 우승은 프랑스 유저인 ‘kilioto’가 차지했다.

-웨이코스 : 게이밍 모드를 지원하는 무선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를 공식 출시 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블루투스 모드에서 발생하는 통신지연과 혼선, 끊김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연시간을 낮춘 블루투스 5.0 기반인 게이밍 모드를 통해 맑고 선명한 고음질 오디오를 제공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