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로스트아크, 마비노기 등 겨울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제공중

겨울이 찾아오면 게임에선 유저들에게 평소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거나 캐릭터를 보다 쉽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자신이 즐기는 게임이라면 이러한 이벤트를 절대 놓치치 않는 것이 핵심으로 올 겨울에는 오버워치 "환상의 겨울나라", 던전앤파이터 "크리스마스 엽서찾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는 지난 12일부터 ‘크리스마스 엽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정제된 테라니움’,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지난 던페에서 발표한대로 ‘레어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지난 12일부터 주말과 공휴일에 5분간 접속하면 ‘무제한 헤어 교환 쿠폰’, ‘이너아머 교환 쿠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전투 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등의 버프들을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는 지난 12일부터 외로운 NPC들에게 봉사하는 ‘에린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일 퀘스트를 완수하면 ‘크리스마스 트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평판 인장’, ‘호빵 모자’ 등의 주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천애명월도는 지난 12일부터 토큰을 획득하여 빙고를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 접속하면 ‘은량’과 ‘소원나무 묘목’등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클로저스는 지난 12일부터 40개를 모으면 ‘코스 원샷 +15’를 만들 수 있는 ‘의지의 코스 원샷 +15 티켓’을 출석할 때마다 1개씩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화 성공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강화데이’와 특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획득하는 ‘겨울 축제 티켓’으로 ‘무기한 장비’와 ‘윈터 데일리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펄어비스

17일 신규 클래스 ‘가디언’을 출시한 검은사막은 신규 클래스의 출시와 함께 겨울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이오면 썰매가 나타나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크로나르 선물 상자’를 획득하는 이벤트, ‘진귀한 크론 상자’와 ‘크론 상자’를 판매하는 선물가게, 눈꽃 씨앗을 심어서 재배하면 ‘크론석’을 획득하는 이벤트 총 3개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는 지난 11일부터 ‘스노우팡 아일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만 열리는 스노우팡 아일랜드에서 눈싸움을 즐기며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눈싸움과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노우팡 코인’을 통해 ‘우마늄 결정’, ‘갈라토늄 결정’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24일부터 몬스터를 사냥하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호빵’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NPC를 통해 경험치와 기연이 상승하는 령수루돌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이트 온라인은 10일부터 ‘무기 및 방어구 인챈트’, ‘몬스터의 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말썽꾸러기 눈사람을 처치하여 능력치가 상승하는 음식이나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거룩한 별빛’을 획득하는 이벤트, ‘경험치 축복 버프’룰 획득할 수 있는 ‘저주받은 크리스마스 트리 정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는 10일부터 겨울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전리품들과 ‘예티 사냥꾼’, ‘눈싸움 데스매치’,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과 같은 이벤트 모드, 주간 도전 과제를 통해서 한정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는 16일부터 ‘겨울맞이 축제’를 실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썰매를 타고 다닐 수 있으며, 부서진 섬, 노스렌드, 그 외 다른 지역 던전에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각종 축제일 모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하스스톤은 12일부터 달라란에 있는 마법의 첨탑을 단장하는 경우 ‘겨울맞이 축제 간식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는 겨울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일부터 새로운 드루이드 영웅인 ‘귀부인 고목껍질’과 카드팩들을 획득할 수 있는 ‘겨울맞이 축제 묶음 상품’이 판매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