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 TGA)에서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에 대한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해당 트레일러에서는 클라우드 스트라이프의 성격과 다른 등장인물과의 관계에 대한 힌트를 담았다.

트레일러는 펜리르에 유피를 태운 클라우드가 적과 추격전을 펼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신라컴퍼니에서의 전투 장면에서는 클라우드가 동료들과 어떤 관계를 형성하는지, 전투에서 어떤 역할인지 보여준다.

티파와의 대화 장면에선 '너는 한순간도 미드가르드를 떠날 생각을 하지 않았다', '다시 만나서 너무 기쁘다'라는 티파의 대사는 티파에게 클라우드의 존재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후 위기에 처한 '에어리스'를 지켜주거나 클라우드가 적의 공격으로 계단에서 추락하는 티파에게 손을 내미는 아찔한 장면은 다음에 어떻게 진행될 지 더욱 궁금하게 만들기도 한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미드가르' 전투에 중점을 둔 약간의 스포일러가 짧막하게 공개된 반면, 전투 시스템이나 게임 콘텐츠에 관한 새로운 정보에 대해선 공개하지 않았다.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는 스퀘어에닉스의 인기작 중 하나인 '파이널판타지7'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2020년 3월 2일에 플레이스테이션4 독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