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누적 매출 2조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출시 된 서머너즈 워는 서비스 5년 7개월 만에 ‘국내 단일 모바일 게임 IP 2조 원 매출’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2017년 3월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 원을 기록한 서머너즈 워는 그보다 3개월이 단축된 2년 8개월 만에 1조 원 매출을 추가로 달성했다.

- 시프트업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3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 '라그나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관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인 ‘라그나 페스타’는 11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홍대 꿀템카페에서 진행되며, 성우 라이브 쇼, 라이브 드로잉 쇼, 이용자와의 Q&A 시간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펄어비스가 ‘지스타 2019’에서 ‘펄어비스 스토어’를 열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지스타 기간 동안 펄어비스 부스 내 별도 공간에서 검은사막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굿즈몰이다. 관람객들은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총 15종의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헤드 스태츄(게임 내 우두머리 몬스터), 흑정령 망토 담요, 집업 후디, 티셔츠, 양말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H2에 2019년 선수카드 569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019 시즌의 실제 기록을 바탕으로 선수카드 능력치가 설정됐다.

-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에 11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이드 던전 ‘폭군의 신전’과 ‘위드’, ‘서윤’, ‘도르크’, ‘반호크’ 총 4개의 신규 서버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더불어 필드 레이드 보스인 ‘리치 샤이어’도 업데이트했으며, 게임 내 밤시간에만 열리는 ‘암시장 상점’ 콘텐츠와 신규 조각상 ‘아누비스’, ‘스핑크스’, ‘태양의 신’을 업데이트 했다.

- 웹젠은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통해 지난 10월 새롭게 추가된 던전 ‘스코치드 협곡’에 난이도가 한층 높은 ‘정예존’을 추가하고,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장비 아이템 등 유저들이 더욱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사키(할로윈)’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3성 캐릭터 ‘미사키(할로윈)’는 후열에서 방해 스킬을 구사하는 세련된 마법 소녀로, 교란 마법이 특징인 캐릭터다.

-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가 지난 8일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태국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은 8일 런칭 당일 새벽 5시 기준,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