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부터 서비스, 한국 및 아시아지역 미포함

[게임플] 구글이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스태디아(Stadia)’의 론칭을 앞두고, 스태디아에 포함될 게임 타이틀을 공개했다.

스태디아에 론칭 시점에 포함되는 타이틀을 총 12종이다. 툼레이더 프랜차이즈 3종과 데스티니2 등이 ‘스태디아 프로(Stadia Pro)’ 구독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스태디아 프로’는 매월 9.99달러(한화 약 1만 1,7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며, 포함된 타이틀 외 모든 타이틀은 별도 구매다.

구글은 이후 연내 진격의거인2, 보더랜드3, 드래곤볼제노버스2, 메트로: 엑소더스 등 14종의 게임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9일부터 스태디아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지역은 미국, 영국, 벨기에, 핀란드, 캐나다, 덴마크,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페인, 스웨덴까지 총 14개국이며,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은 포함되지 않았다. 현재까지도 국내 서비스 일정은 미정이다.

아래는 19일, 그리고 연내에 추가될 게임 목록이다.

 

# 론칭 타이틀(19일)

-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데스티니2: 더 콜렉션, 걸프, 저스트댄스2020, 키네, 모탈컴뱃11, 레드데드리뎀션2, 라이즈오브툼레이더, 사무라이 쇼다운, 쉐도우 오브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텀퍼,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

# 연내 추가 타이틀

- 진격의거인2: 마지막 전투, 보더랜드3,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 드래곤볼제노버스2, 파밍 시뮬레이터19, 파이널판타지15, 풋볼매니저2020,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그리드, 메트로: 엑소더스, NBA 2K20, 레이지2, 트라이얼스 라이징,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