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넥슨은 카트라이더의 유저 쇼케이스 ‘GET SET READY GO!’를 지난 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닷속 문명 도시 컨셉의 신규 트랙과 카트바디를 만날 수 있는 ‘어비스’ 테마가 최초로 공개됐다. 또 아이템 지원 시스템 도입, ‘세이버 X’와 같은 대장급 카트바디 출시 등 올 겨울 선보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 지스타조직위원회는 오는 13일부터 수서역과 부산역에 ‘찾아가는 지스타2019’ 홍보관을 조성하고 홍보관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찾아가는 지스타 2019’ 수서역 홍보관에서는 지스타 방문을 위해 부산역으로 내려가는 관람객들에게 지스타 2019 행사 정보를 미리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지스타 2019 행사 홍보를 전국에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썸에이지는 진화소녀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화소녀는 좀비 사태로 발발한 멸망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역사 속 위인들의 DNA를 복원해 영웅으로 탄생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OST 앨범을 제작, 정식 발매에 앞서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가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OST 앨범은 게임 내 익숙한 배경음악들을 재편곡해 퀄리티를 높인 13곡과 본 앨범을 위해 새롭게 쓰여진 2곡의 노래 및 반주 음원까지 총 17개 트랙으로 채워졌다.

- 네오위즈는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의 PC와 모바일 플랫폼 통합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PC와 모바일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플레이도 가능해졌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는 2018년 시리즈 20주년을 맞이한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