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12월 중 선보일 올해 최대 규모의 새로운 글로벌 리그를 미리 신청할 수 있는 기회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에픽세븐에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펫’을 업데이트하고 영웅들을 더욱 다양하게 육성 시킬 수 있도록 ‘각인 시스템’을 개편 했다고 밝혔다. 펫 업데이트와 각인 시스템 개편은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난 1주년 간담회에서 변화의 로드맵을 통해 발표한 콘텐츠다.

- 그라비티가 자사 지스타 2019 특별 사이트를 오픈,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2019'에 80부스 규모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총 8개의 출품작을 공개하는 그라비티는 모바일, PC, 태블릿 총 80대 이상의 시연 기기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신작들을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슈퍼셀은 지난 27일에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한국 대표팀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에서 ‘곰세마리’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7월 27일 ‘브롤스타즈 OPEN - KOREA Round 1’ 예선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의 긴 여정 동안 한국을 대표할 팀을 선발하기 위해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으며, Round 3 우승을 하며 기선제압에 성공한 ‘곰세마리’가 최종 승자로 등극했다.

- 미호요는 ‘지스타 2019’에 B2C 4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호요는 이번 ‘지스타 2019’에서는 신작 원신과 붕괴3rd의 PC 버전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원신은 환상의 땅 ‘티바트’에서 펼쳐지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신의 선택을 받은 유저들은 여행자로 칭해지며, ‘신의 눈’이라는 능력을 부여 받고 원소의 힘을 다스릴 수 있게 된다.

- 에픽게임즈는 언리얼 엔진 마켓플레이스 무료 콘텐츠 프로그램을 1년 더 진행하며, 이를 기념해 ‘인피니티 블레이드’ 애셋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애셋은 400만 달러(한화 약 46억 8천만원) 상당의 최신 애셋 팩 5종으로, 1,000개 이상의 AAA급 애셋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 애셋 팩 5종은 이전에 배포된 ‘인피니티 블레이드’ 애셋 팩 7종과 함께 마켓플레이스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리뎀션2 PC 버전의 출시 트레일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이 법망을 피해 도망가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PC 버전의 향상된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는 SBS콘텐츠허브와 엔씨 버프툰 웹툰 및 SBS 드라마 IP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버프툰 웹툰과 SBS 드라마 제휴를 통해 새로운 IP가 탄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넷마블은 BTS월드에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앨범을 테마로 한 스토리 및 멤버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인스토리 챕터 9은 방탄소년단이 "I NEED U"와 "쩔어"로 화양연화 앨범 활동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