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파트너사 및 업계 관계자 대상 비즈니스 미팅 진행

[게임플] 위메이드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9’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관에 참가한다.

이번 지스타에서 위메이드는 현재 개발 중인 미르 3연작 미르4, 미르M, 미르W의 통합 브랜드 ‘미르 트릴로지(MIR TRILOGY)’를 중심으로 부스를 구현했다. 부스는 블랙 색상의 메쉬(mesh) 소재를 활용해 베일에 싸인 듯한 느낌을 연출 했으며, 내부에서는 신작 미르4, 미르M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부스 앞과 뒷면에 미르를 뜻하는 용(龍)을 형상화한 프로젝트 아이덴티티(PI)를 내세워 갈필의 초월적인 느낌과 여백의 미를 조화롭게 구성했다.

부스 내 회의실에는 미르 트릴로지의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이와 함께 라운지 공간과 편의시설 등을 마련했다. 또한, 부산 지역 유명 카페 웨이브온 커피(Waveon Coffe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미르 3연작 각각의 게임을 커피로 재해석한 ‘스페셜 커피’ 3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미르의 전설2 IP 사업 논의 및 투자 상담을 진행하고,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에 대한 개발 현황도 설명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