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가 PS4, 엑스박스원, PC로 출시됐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크로스플레이가 지원되며,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마치 사진을 보는 듯 현실적인 경험과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기존에 있던 시즌 패스를 없애 더 많은 출시 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4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넷마블 본사에서 2019년 제 12차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예림디자인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넷마블이 2013년부터 매 방학마다 개최한 '청소년 직업체험교실'을 토대로 지난 2016년부터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을 돕기 위해 새로이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제 12회차(누적 72회)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 서울관악고용센터와 함께 진행됐다.

- 펄어비스가 액션 배틀 로얄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CBT 테스터를 11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으로,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전 형태의 ‘액션 배틀 로얄’ 장르다.

-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데, 신규 클래스 ‘리나’ 사전 예약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5천 개와 초월 소환 티켓 1개가 즉시 지급된다.

-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시즌 4’를 26일부터 진행한다. 한국, 일본 서버 스쿼드 티어 골드 이상, 인게임 레벨 30 이상의 실력을 갖춘 만16세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다. 스쿼드 티어 점수로 선발된 63개 팀을 비롯, 시즌3 우승으로 온라인 예선에 직행한 GC BSUAN까지 총 64개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1월 3일까지 자체 개발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와 로건(ROGAN: The Thief in the Castle)의 스팀 및 바이브포트 플랫폼 버전의 가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유저는 스팀과 바이브포트 각 플랫폼에서 포커스온유와 로건을 검색하면 각 국가별 통화에 맞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