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넷마블, 지스타2019 출품작 공개… 미공개 2종 포함 총 4종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2의나라, A3: Still Alive,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등 4종
차정석 기자 | 승인 2019.10.25 10:23

 

[게임플] 넷마블은 오늘(25일) 지스타2019 넷마블관에 선보일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 라인업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2의 나라 등 미공개 신작 2종에 ‘A3: STILL ALIVE,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등 총 4종의 모바일 게임으로 확정됐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올해 지스타에서 넷마블은 최초 공개 신작 2종을 비롯한 대형 라인업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또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방문객은 물론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100부스 규모의 넷마블관에는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250여 대의 시연대가 마련되며,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를 통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부스 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기 위해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출품됐던 A3: STILL ALIVE는 지스타2019을 통해 최종 담금질에 나선다.

A3: STILL ALIVE는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유저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 방어, 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 등이 주력 콘텐츠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한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들이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지난해 열린 제 4회 NTP(Netmable Together with Press)에서 매직 더 개더링M(가칭)으로 첫 공개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TCG 장르의 원조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과 실시간 PVP 대전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1대1 대결 PVP 모드를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매직: 더 개더링의 캐릭터와 마법을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특정 색상 조합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지스타2019 넷마블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후 혼돈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유저가 세븐나이츠 세계관의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거나, 부분적인 무기 변신도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19에서 ‘타나토스 보스 레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만의 특수 스킬을 활용한 협력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다른 세븐나이츠 IP 게임인 세븐나이츠2는 현재 개발 진행 중이다.

최초 공개 신작 제2의 나라는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과 스토리를 앞세운 모바일 MMORPG다.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모험과 여정의 스토리에 카툰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 컷신을 앞세워 동화풍 애니메이션의 감성이 강조됐다.

이 게임은 ‘킹덤’이라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다른 유저들과 협력, 경쟁하며 자신이 속한 길드를 발전시켜 나가는 ‘소셜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마젠’이라 불리는 개성 있는 정령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19에서 2가지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5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의 전반부를 약 15분가량 체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대3 PVP 방식으로 경쟁을 펼치는 '하늘섬 대난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지스타 기간 참관객들은 넷마블 대형 신작들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별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2019 넷마블관 무대 행사 및 이벤트는 조간만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차정석 기자  cjs@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정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실시간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9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