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밀리아와 겔리두스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리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밀리아는 ‘구 세븐나이츠’ 소속의 영웅으로 용을 기반으로 한 외형과 스킬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겔리두스 또한 ‘구 세븐나이츠’ 소속 영웅으로 기존 레이드에서 보스로 출현했으며, 강력한 성능과 화려한 외형을 자랑한다. 또한 모험 콘텐츠가 전면 개편되면서 일반 영지의 경우 클리어를 초기화 했고 난이도가 조정됐으며, 영웅 성장을 위한 전용 영지에서는 기존 영지별 특산물을 동일하게 획득 가능하다.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제5회 게임문화포럼’이 오는 18일 14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3층 카오스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제5회 게임문화포럼’은 게임관련 학계, 업계, 일반인 등 20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게임 &(그리고)’라는 테마로 개최된다.

- 컴투스는 오는 26일(현지시각기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WC 2019’ 최종 월드결선 대진표를 공개했다. 아메리카컵 1위로 올라온 톰신(THOMPSIN)과 아시아퍼시픽컵 3위인 주다스(JUDAS)가 첫 경기에서 맞붙고, 아시아퍼시픽컵 1위 딜리전트(DILIGENT)와 유럽컵 2위 바우스(BAUS), 중국선발전 1위인 레스트(L’EST)와 아시아퍼시픽컵 2위 라마(LAMA)가 8강에서 겨룬다. 또한 이번 대회 유일한 한국인 선수인 아메리카컵 2위 트리(TREE)는 유럽컵 1위 로지스(ROSITH)와 만나 대결을 펼친다.

-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슈팅 미소녀 게임 하트인걸의 2차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트인걸은 SF를 기반으로 한 3인칭 시점의 학원물 모바일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한 CFS 인비테이셔널 브라질 2019(CFS INVITATIONAL BRAZIL 2019)에서 브라질 홈팀인 빈시트 게이밍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브라질의 신흥 강호인 빈시트 게이밍은 중국의 바이샤 게이밍을 풀세트, 마지막 라운드까지 가는 접전 끝에 꺾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 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20일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4번째 ‘e-토크쇼’를 진행하며, 참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네 번째 ‘e-토크쇼’의 연사로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서비스하는 펍지주식회사의 김우진 e스포츠팀 팀장이 선정됐다.

- 아름게임즈는 자사 SNG 판타지타운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타지타운은 아름게임즈의 첫 번째 타이틀로, 성주가 되어 폐허가 된 판타지 도시를 경영, 탐험하면서 다양한 주민을 통하여 발전시키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턴업100인의 선택' 등에서 우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