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레이븐의 4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 확정, 각성 무기 전용 코스튬, 성장 보조 가이드 시스템을 추가해 유저에게 제공한다.

- KOG는 신작 온라인 PC 게임 커츠펠의 스팀 얼리억세스를 오는 4월 3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북미와 남미 전역 서버만 오픈하며, 6월 초 유럽 서버, 7월 초 아시아 서버를 오픈하여 글로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한다.

- 디엔에이 홍콩 리미트는 블리치 - 사신격투의 비공개테스트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블리치 – 사신격투는 애니메이션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개발한 게임이다.

- 게임펍은 삼국지킹덤디펜스의 출시일을 10일로 확정하고 9일에 사전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삼국지 기반의 수집형 RPG이다.

- 조이시티가 PS4 3on3 프리스타일에 신규캐릭터 리틀 폭스를 출시했다. 리틀 폭스는 팀 플레이형 포인트 가드이며 빠른 스피드와 루즈 볼 확보에 특화된 캐릭터다.

- 신스타임즈의 덴신마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덴신마는 네이버 웹툰 기반의 전략 수집형 게임이다.

-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의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데미안과 아슈레이의 각성이 추가되었고 신규 영웅인 티리오네, 피에르나가 등장했다.

 

# 기타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수 16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에서는 che0nsu 김천수, Dawn 장현재, Flurry" 조현수, Ryvius 심다솔, 그리고 Surrender 김정수, 총 5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 XD글로벌은 얼티밋스쿨의 엘리트 챌린지 매치 시즌 1의 참가 신청 접수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우승팀에게는 상금과 기념 선물 그리고 5월 말 중국에서 열리는 아시아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에픽세븐 개발사인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지분 인수를 위한 정식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계약 체결로 에픽세븐의 전세계 모든 국가의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게 되었다.

- 컴투스는 2019년부터 3년간 한국3대3농구연맹이 주관하는 프로 대회 ‘KOREA3X3 프리미어리그’의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결정하고, 지난 4일 이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