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펄어비스에서 개발, 자사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의 탑승물 업데이트와 식목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육성한 탑승물을 다른 모험가에게 대여 할수 있게 되었고 식목일 이벤트로는 은빛 도끼와 금빛도끼를 받을 수 있다.

- 블리자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모드인 ‘블랙아웃’을 즐겨볼 수 있는 무료 플레이 기간이 4월 한 달 내내 계속된다고 밝혔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리니지M의 세 번째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을 공개했다. ‘무너지는 섬’은 다른 유저와 몬스터를 처치해 생존하여 보상을 받는 콘텐츠다.

- 게임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탈리온의 북미 및 유럽지역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탈리온은 다양한 PVP 콘텐츠가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라라의 악몽과 복장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라라의 악몽은 지난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은 지옥탈출 맵을 리메이크해서 만든 맵이다.

- 썸에이지는 자사의 삼국: 에볼루션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에는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인 신기보석이 추가되었다. 신기보석은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6개의 보석이다.

-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새로운 모드인 업 인 스모크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업 인 스모크는 유저가 보유한 폭발물 가방을 사용해 상대 은신처를 파괴하는 모드이다.

- 4399코리아는 자사가 올해 처음으로 서비스하는 파천: 신이 되는 자(이하 파천)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파천은 동양 판타지 콘셉트를 가진 게임이다.

- 벤텀은 ONEMT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벤지 오브 술탄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벤지 오브 술탄은 자신의 제국을 건설,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전략게임이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 온라인4의 ‘EACC SPRING 2019’에 참가하는 국내 대표 선발전 본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선 상금은 총 1,200만원 규모이며 1위 팀은 600만 원을, 2위와 3위 팀은 각각 400만원과 200만원을 상금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지지더블유피는 2019 Intel PUBG Korea Contenders Phase2(이하 PKC) 진출팀 아수라워크의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만 18세 이상 유저중 공식 대회 출전 제한사항이 없는 사람이 해당된다.

-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와 오전 11시에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컴투스는 인재 채용을 위한 ‘2019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서류절차 없이 기본 인적 사항과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