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컴투스는 MLB 9이닝스 19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로스터와 정보와 클럽 대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와 동시에 유저는 게임에 접속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마스터 탱커의 레이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탱커 캐릭터를 포함한 파티가 보스의 패턴을 공략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 NHN픽셀큐브는 일본 웹툰인 미이라 사육법 IP를 활용한 ‘미이라 사육법~퍼즐로 기르는 신비한 생물~’이 일본에서 20만 다운로드를 돌파 했다고 밝혔다.

- 플레로게임즈의 2019 첫 모바일 RPG인 2079 게이트식스의 출시일을 4월9일로 확정하였다. 플랫폼은구글/애플/원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출시되며 진행중인 사전예약은 정식 오픈 전까지만 신청을 받는다.

- 팡스카이의 별의 소환사가 봄맞이 업데이트를 했다. 신규 정령인 용기사가 추가 되었고 결투장과 길드전의 랭킹 보상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 기타 소식

- 지지더블유피는 오는 4월 GGWP PLAY LEAGUE(이하 GPL)을 리뉴얼하여 GPL 시즌3를 개최한다. GPL은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만든 무대이다.

- 컴투스는 지난 30일 서울시교육청과학전시관을 방문해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 문제를 개선하기위해 봄맞이 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에픽게임즈는 3월 30일 삼성동 코엑스 아셈볼룸에서 ‘시작해요 언리얼 2019’를 개최했다. 올해로 네 번째 행사가 진행되었고 언리얼 엔진에 대한 개발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2019 넷마블견학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중, 고등학생을 내달 19일 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4월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