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되는 트라하

[게임플] 넥슨은 오늘(25일)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트라하의 사전 예약자 수가 열흘 만에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신규 IP 역대 최단 기간 최고 사전 예약자 수 모집 기록이다. 트라하의 사전 예약자 수는 1일차에는 50만 명, 2일차에는 1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앞서, 지난 14일 사전 예약 시작 후 네이버, 구글 등 주요 포털 급상승 검색어에  트라하, 넥슨 트라하, 트라하 크리스 햄스워스, 트라하 토르 등 관련 키워드가 실시간으로 오르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가 등장하는 트라하 홍보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200만을 기록했다.

넥슨 박재민 모바일 사업본부장은 “아직 출시 전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미리 감사 드린다”며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시장에 한 획을 긋는 차세대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라하는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로 그래픽과 스케일에 최적화된 ‘하이엔드 MMORPG’를 지향하고 있다. 필드 몬스터, 자연, 건물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저의 선택에 분리되는 스토리와 퀘스트 동선, 무기에 따라 제약 없이 변경되는 ‘인피니티 클래스’도 트라하만의 차별점이다. 게임은 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된다.

키워드

#넥슨 #트라하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