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게임펍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IP을 활용해 뉴에프오에서 개발한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1월 중 첫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은 김기명이 이끄는 강서의 빅딜, 강북의 갓독, 강동의 호스텔, 강남의 일해회까지 4대 크루를 통합 시키기 위해 나만의 크루를 편성하고 이들을 육성, 월드맵에서 자원전, 보스 레이드, 100 VS 100 대규모 집결 전투 등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 티노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턴제 카드 전략 게임 네오버스 얼리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오버스는 카드와 스킬,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턴제 카드 액션 게임이다.

- 넷마블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2018 마구마구 최강자전’의 파이널매치 ‘왕중왕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회는 출시 13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5월부터 전국 6개 시도의 지역 최강자전 및 대만 6개 지역 예선전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총 1,800만원(우승 1천만원) 상금 규모로 진행된 ‘2018 마구마구 최강자전’은 ‘왕중왕전’에서 대만의 ZachLaVine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 레이저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레이저 랩토(Razer Raptor)’를 발표했다. CES 2019에서 레이저 랩토 데스크톱 화면의 초기 디자인 모델이 공개됐고, 제품은 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