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소식

-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레어장비 ‘릴리의 날개’는 공중을 비행하며 꿈 가루를 뿌려 상대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일정 시간 후에 수면 효과를 부여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 게임빌은 연말을 맞아 동명아동복지센터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앞서 게임빌은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에 필요한 재건축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현재 보육 중인 아이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재건축하는 용도로 쓰일 예정이다.

-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크에덴M의 12세 이용가 버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 다크에덴M은 18세 이용가로 성인들만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이었으나 더욱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12세 이용가가 추가 오픈 된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에 PvE 콘텐츠 ‘월드 보스’ 등이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월드 보스’는 신규 PvE 경쟁 콘텐츠로, ‘에리스’, ‘타우러스’, ‘알타르프’ 총 3종의 월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는 주간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보스 보상’, ‘시즌 보상’ 등 달성 점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난 8월부터 개최한 월드 챔피언십은 12월 22일, 23일 양일간 총 6개국 12명의 치열한 승부 끝에 대한민국, BJ듀오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5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준우승은 태국의[JiogKo]B#888 선수가 차지했다.

-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탱크M은 중국에서 전지장갑3D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 일렉트로닉 아츠(EA)는 RTS의 신작 커맨드 앤 컨커: 라이벌에 신규 유닛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GDI 진영에서는 ‘MG Squad’를, Nod 진영에서는 ‘Avatar’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