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틀그라운드로 참관객 사로잡은 펍지

[게임플]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대한민국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이 개막했다. 다양한 게임사들이 특색있는 시연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하는 가운데, 펍지주식회사(이하 펍지)는 자사의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로 참관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펍지는 부스 중앙에 위치한 메인 무대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현장 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했다. 지스타 현장 예선에는 레나, 윤루트, 딩셉션이 중계진으로 나선다. 내일(18일) 치러지는 한국 대표 선발전에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김지수 해설이 참여해 경기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부스 1층 및 2층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경기를 참관할 수 있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스테이지 이벤트 1일차, 2일차에는 보겸, 민경훈, 장동민이 참여했으며, 오늘(17일) 3일차에는 마미손이 참여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4일차에는 김희철, 설인아가 참여한다. 스테이지 이벤트는 유튜브, 트위치, 카카오, 네이버, 아프리카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방문객은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진행되는 4개 상설 이벤트에 통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개 상설 이벤트에 참여해 스탬프를 모으면 추가 경품을 얻게 되며, 여기에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운영하는 배틀그라운드 40인 매치 이벤트 참가 시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배틀그라운드 배경의 포토존, 배틀그라운드 IP 기반의 2018 FW신상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MD샵이 펍지 부스 1층에 설치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