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하는 블리자드

[게임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및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전 세계 플레이어 수가 1억 명을 돌파했다고 오늘(6일) 밝혔다. 하스스톤은 자사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근간으로 하여 애니메이션 효과부터 영웅 캐릭터의 특유 대사까지 모든 요소를 다듬어 2014년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인 게임이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 Allen Brack)는 "하스스톤 플레이어 수가 1억 명을 돌파한 것은 엄청난 일이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사실은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이 하스스톤 정신을 함께 나누고 있다는 것”이라며, “블리즈컨이나 와글와글 하스스톤과 같은 이벤트 현장에서든, 즐겨 보는 스트리머의 채널을 시청하는 형태로든 수백만 명에 달하는 플레이어와 팬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하나로 뭉쳐 하스스톤 커뮤니티를 이루는 모습이 정말 감명 깊다"고 말했다.

하스스톤 플레이어 1억 명 돌파를 기념,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는 의미로 한국 시간 기준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특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 1억 명 돌파 기념 이벤트 동안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 최신 확장팩인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6개를 무료 증정한다(1회 한정).

또한, 특별한 이벤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최대 500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골드를 사용해 게임 내 각종 확장팩의 카드 팩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의 투기장 모드에 참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