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에 신규 도전형 콘텐츠 ‘차원의 균열’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차원의 균열’은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된 던전을 차례대로 클리어해 나가며 수집한 팬텀들의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는 도전형 콘텐츠다.

-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하 노블레스)에 ‘월드보스’를 개편하고 할로윈 데이 기념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보스’를 기존 캐릭터 사용제한 시간을 없애 보다 많은 이용자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보상으로 ‘월드보스’ 전용 ‘소울웨폰’도 새롭게 추가했다. 이는 ‘월드보스 상자’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다.

-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 대규모 업데이트 ‘월하의 꽃’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월하의 꽃’을 통해 메인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진화용병 ‘살라딘’을 공개했다. 빠른 이동 속도를 자랑하는 ‘살라딘’은 28번째 일반 용병으로, 모래폭풍을 소환하는 ‘캄신’, 바람으로 공격을 차단하는 ‘윈드가드’, 공중으로 날아올라 상대를 발로 차는 ‘스핀킥’ 등 양손검을 활용한 치명적인 관통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 플레로게임즈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에 할로윈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할로윈 코스튬 5종과 서약 코스튬 2종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규 파일럿 ‘T-Na’도 공개했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친구 추천 프로그램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친구 추천 프로그램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친구의 도움을 통해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리니지2의 신규 클래식 서버 ‘아덴’ 오픈 일정, 다양한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아덴 서버는 11월 15일 열린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 클래식 신서버 ‘아덴’ 오픈 사전 이벤트, 리니지2 서비스 15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 하이호 게임즈는 자사와 이펀컴퍼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세력전 RPG 삼국지대전M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대전M은 SEGA게임주식회사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세력전 RPG이다.

-  큐로드는 자사가 ‘2018년도 글로벌 스타벤처 육성 R&D 과제’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하는 ‘2018년도 글로벌 스타벤처 육성 R&D 과제’는 정부가 지역별 추천기업 및 벤처캐피탈 투자기업 중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이 높은 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육성하는 사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