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LoL 올스타전

[게임플] 12월 6일부터 8일(현지시각)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8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의 출전 선수가 확정됐다. LCK에서는 ‘페이커’ 이상혁과 ‘뱅’ 배준식이 최종 2인에 선정됐다.

출전 선수들은 각 지역별로 최근 진행된 스플릿에서 활약한 최대 20명의 선수 후보들 중 플레이어 투표를 통해 총 2명이 선정됐다. ‘페이커’는 35.4%, ‘뱅’은 13.7%의 높은 득표율을 얻었다.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할 최고의 선수들 외에도, 올해부터는 유명 크리에이터, 개인 방송 스트리머, 코스튬 플레이어 등의 ‘리그 파트너’도 올스타전에 함께 참가할 예정이며, 선수들과 함께 다채로운 게임 모드를 즐기게 될 예정이다.

세부 구성으로는 32인의 선수 전원이 참가해 진검승부의 1대 1 대결을 펼치는 ‘1대1 토너먼트’, 프로 선수와 리그 파트너가 함께하는 2대 2 팀 대결로 승자 명의 자선 기부금을 전달하는 ‘자선 행사 2대2 토너먼트’, 각 지역별 팀 대항전인 ‘지역별 라이벌전’, 동양 지역 선수들과 서양 지역 선수들 간 대결인 ‘동양 vs 서양 올스타 결전’, 매일 편성되는 혼합팀이 다양한 경기를 진행하는 ‘혼합팀 게임 모드 로테이션’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