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24일 오후 2시에 ‘2018 LoL 월드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3,000장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월드챔피언십의 결승전은 오는 11월 3일 오후 4시 30분에 치러질 예정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올 4분기 중 정식 출시될 외모지상주의는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 웹툰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기는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RPG다.

-  테스파는 테스파 뷰잉 파티(TESPA Viewing Party)를 11월 3일 밤 11시부터 개최하고, 오늘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테스파 뷰잉 파티는 e스포츠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e스포츠 경기들을 즐길 기회는 물론,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학생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KOG는 자사의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가 Long Cheng Network를 통해 대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의 현지 서비스명은 영항모험(永恆冒險)으로, ‘나만의 파티를 지휘하는 리얼타임 전략 액션 RPG’를 표방하고있다.

- 신스타임즈는 모바일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전M은 빙하가 녹아버린 미래를 배경으로 바다에서 생존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담아낸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전세계 18개 국가의 현역 전함이 총출동한다.

- 엔씨소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웹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11(IE11), 에지(Edge)) 시작 페이지와 한국 MSN 공식 홈페이지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버프툰 웹툰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저는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 ‘개가 사는 학교,’ ‘제카툰,’ ‘잘 가 좋은 아침이야’ 등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버프툰 콘텐츠를 마이크로소프트 웹툰 카테고리에서도 즐길 수 있다.

-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오크: 전쟁의 서막(이하 오크)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CBT를 진행하고 정식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의 안정적인 운영과 완성도를 높이려는 목적으로 29일까지 구글플레이에서 CBT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