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게임빌은 글로벌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이 일본 출시 초반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밝혔다. 탈리온은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 구글 플레이 매출 15위에 안착했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보물의 탑 ‘헬’ 모드가 새롭게 등장해 더욱 강력하고 도전적인 콘텐츠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언리얼 서밋 2018 프리미엄’을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이로써 2018 시즌 ‘언리얼 서밋’의 모든 행사가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언리얼 서밋 프리미엄’은 현업에서 개발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 개발자들만을 위한 언리얼 엔진 세미나로, 지난 15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렸다.

-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159회 서울 코믹월드’에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의 부스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부스 참여는 유저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현장에서는 게임 인증 이벤트, 굿즈 전시, 룰렛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 OGN은 자사가 방송하는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공식 대회 ‘Clash Royale League Asia Season2’ (이하 CRL Asia S2/ 국문 :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 시즌2> 9주차 경기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고 밝혔다. 각 지역에서 진행된 9주차 로컬 디비전에서 한국은 KING-ZONE DragonX, 일본은 PONOS Sports, 동남아는 Bren Esports 가 각각 1위를 달렸다.

-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와 배재학당역사박물관, 문화재청이 주최하고 배재학당역사박물관이 주관하며 자사가 전액 후원하는 ‘김소월, 다시 피어난 진달래꽃’ 특별전이 10월 2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는 라이엇 게임즈의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지’를 위해 2012년부터 이어 오고 있는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