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한화생명 e스포츠는 트라이아웃을 통해 다음 시즌을 이끌어 나갈 신규 선수 및 육성군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한국서버 기준 마스터 티어 이상의 본인계정을 소유한 유저이며, 별도의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 접수는 2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 게임빌은 모바일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벤데타, Vendetta)의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밝혔다.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는 16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체험 이벤트가 끝나는 18일부터 일본 지역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 게임빌은 신작 엘룬의 해외 CBT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24일까지 1주일 간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엘룬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전략 RPG로 200종에 육박하는 캐릭터 조합의 묘미가 특징이다.

- 컴투스는 신작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과 컴투스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IP 스카이랜더스의 모바일 버전 실시간 턴제 RPG다.

- 엔진은 유비소프트 등 전 세계 유명 게임사 및 블록체인 전문 기업들과 함께 ‘블록체인 게임 연합’(Blockchain Gaming Alliance)을 결성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게임 연합(Blockchain Gaming Alliance)’은 게임 개발사와 블록체인 전문기업이 게임시장에 블록체인을 본격적으로 도입 하기 위한 첫 파트너십이다.

- 엠게임은 말레이시아 게임 업체 씨아이비(CiB Net Station Sdn Bhd)와 자사의 PC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아이비는 동남아시아 대표 게임 업체 아시아소프트의 자회사로 2020년까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사자들의 축제(Festival of the Lost)’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자들의 축제는 10월 17일 오전 2시부터 11월 7일 오전 2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진행된다.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에는 이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되며,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 각성 및 한계 돌파 시스템’과 실시간 2인 PVE 콘텐츠인 ‘레이드 듀얼 모드’, ‘펫 시스템’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온라인4의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챔피언스컵 윈터 2018’ 한국대표 선발전을 이달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 13일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32개팀이 참가하는 PC방 오프라인 대회를 열고 총 6개의 본선 참가팀을 선발했다.

-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 에볼루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 에볼루션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카드 RPG 로 카드의 수집과 육성의 재미에 시뮬레이션 요소를 접목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