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네시삼십삼분은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를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복싱스타는 복싱에 갓 입문한 주인공이 세계 챔피언이 되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탄탄하게 짜인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며 세계 챔피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 스마일게이트는 일본 도쿄에서 열린 도쿄게임쇼 2018(이하 TGS)에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VR 게임 미디어 세션에 참가, 신작 VR 게임 2종을 공개 했다고 밝혔다. 이번 VR 게임 미디어 세션은 TGS 행사장 부근 호텔에 마련 된 특별 부스에서 20일 진행 됐다.

-  게임빌은 자체 개발한 MMORPG 로열블러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환권이 전체적으로 리뉴얼된다. 특히 빛나는 장비 승급석 또는 빛나는 장신구 승급석의 획득 가능 수량이 대폭 늘어난다. 희귀 재료 소환권에 ‘별의파편’도 새롭게 포함되고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몬스터 및 돌발임무 난이도가 하향 조정됐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진행되는 블리즈컨의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홈 데모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첫 확장팩 이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처음 출시 된 모습의 게임으로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지난 블리즈컨 2017때 처음 발표되었다.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 전문기업인 현대IT&E는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와 VR 콘텐츠의 한국 내 독점 공급을 위한 LOI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LOI 체결 이후 다음달까지 최종 계약이 완료되면, 현대IT&E는 반다이남코어뮤즈 먼트의 VR 액티비티를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만신전’과 ‘보구 링크’, 신규 신기사 ‘아리즈’, ‘비엔’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만신전’은 게임 내 첫 번째 7일을 플레이해 1회차 엔딩을 획득한 다음인 2회차 2일부터 도전할 수 있는 PVE 콘텐츠로, 클리어시 보구 성장에 필수 아이템인 ‘위서의 장’과 유료 재화인 ‘오팔’, 그외 비문 조각과 환력도체, 신기 잔해 등 다양한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와 아이돌 그룹 ‘NU'EST W(이하 뉴이스트 W)’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스푼즈는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캐릭터들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푼즈의 캐릭터는 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