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입장권을 통해 11월 2일과 3일 열리는 무대 본다

[게임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커뮤니티를 기념하는 장대한 행사인 블리즈컨이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담은 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에 대한 내용을 공개, 오늘부터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은 블리즈컨 개막까지 남은 두 달간 가상 입장권을 통해서만 볼 수 있는 독점 영상을 제공함은 물론, 지금부터 블리즈컨이 진행되는 11월 2일(금)과 3일(토)까지 정기적으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블리즈컨 기간 동안 모든 주요 소식, 이벤트, 패널 등 콘텐츠를 블리즈컨 홈페이지 혹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블리즈컨 모바일 앱(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이용 가능)을 통해 집에서 편하게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올해는 또한 블리즈컨 사상 처음으로 블리자드 Battle.net 데스크탑 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이미 블리즈컨 공식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다양한 블리즈컨 영상 시리즈를 공개하며 올해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이들 영상을 모두 시청할 수 있으며, 일부는 모든 이들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블리즈컨 참가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는 블리즈컨 패널 제작 투표에 참여하여 블리즈컨에서 진행될 패널을 다른 블리자드 팬들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블리즈컨 참가자와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에게는 올해 블리즈컨을 기념하는 첫 게임 내 아이템으로 디아블로 III의 악마사냥꾼을 떠올리게 하는 오버워치 솜브라 전설 스킨이 제공된다.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통해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될 블리즈컨을 위한 시청자들의 여행 안내자가 되어 줄,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Blizzcon All-Access channel)을 포함해 주요 행사의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가상 입장권으로 시청 가능한 행사에는 커뮤니티의 밤에 펼쳐지는 전설적인 코스튬 플레이 및 탤런트 경연대회, 폐막식 그리고 블리즈컨 행사장 내 세 개의 메인 무대인 ‘신화(Mythic)’, ‘전설(Legendary)’, ‘에픽(Epic)’에서 펼쳐질 패널과 기타 행사가 포함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블리즈컨은 전세계 블리자드 커뮤니티의 축제지만 이 행사에 모든 이들이 직접 참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기에 가상 입장권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블리즈컨을 접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어주고 있다.”며, “블리즈컨 입장권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활동들은 물론, 행사에서 발표될 깜짝 놀랄 만한 소식들이 준비되고 있다.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들을 블리자드 커뮤니티와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세계의 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블리즈컨의 모든 볼거리 제공: 가상 입장권이 신화, 전설, 그리고 에픽 무대에서 펼쳐지는 개발자 패널, 커뮤니티의 밤 콘테스트 또는 장대한 폐막식을 집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또한 이를 통해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채널에서 독점 제공되는 개발자 인터뷰, 해설 등을 시청하며 더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단 개막식과 e스포츠는 경기는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 독점 블리즈컨 영상 시리즈 시청: 블리자드와 컨벤션 센터 벽 너머의 비화를 접할 수 있는 특별한 블리즈컨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모든 권한을 얻을 수 있다. The Vault를 통해 블리자드의 역사를 발견하고 Drawn to Adventure에서 블리자드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창작물을 만드는 과정 등을 탐험할 수 있다. 블리즈컨이 시작될 때까지 새로운 에피소드가 정기적으로 공개되며, 일부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지만 가상입장권을 보유하면 모든 에피소드를 시청할 수 있다.

- 멋진 게임 내 전리품: 지금부터 블리즈컨이 개막될 때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II,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하스스톤, 그리고 디아블로 III에서 사용 가능한 블리즈컨을 기념하는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첫 선물로 오늘 공개된 오버워치 솜브라의 악마사냥꾼 전설 스킨은 오늘부터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 블리즈컨 제작에 참여: 블리자드 커뮤니티와 함께 블리즈컨 패널 제작에 투표하고 행사 기간 동안 자신의 참여로 더욱 멋지게 탄생된 행사를 직접 지켜볼 수 있다. 단, 패널 제작에 대한 투표는 제한된 기간 동안만 가능하며 블리즈컨 홈페이지에서 투표 결과를 포함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블리즈컨 다시 보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혹은 오버워치 개발자 패널에서 공개된 중요한 소식을 놓치거나, 반드시 시청해야 하는 하스스톤 패널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스타크래프트 II경기와 같은 시간에 열리더라도 가상입장권으로 블리즈컨 홈페이지 또는 블리즈컨 모바일 앱을 통해 2019 년 3 월 31 일(일)††까지 다시 보고 싶은 최고의 순간들을 재생할 수 있다. 아울러 가상 입장권을 통해 블리즈컨 2017의 방대한 패널 및 독점 영상 시리즈 시청도 가능하다.

- 선물 꾸러미와 온라인 상품 구매 혜택: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면 오늘부터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에서 블리즈컨 선물 꾸러미를 미화 10달러만큼 할인된 가격에 재고가 있는 동안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리즈컨 2018 상품 온라인 판매에도 미리 참여할 수 있어, 블리즈컨 개막 전 원하는 제품들을 미리 선택할 수 있다. 추후 보다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 시청자들은 가상 입장권 채널과 신화 무대의 콘텐츠를 포함한 일부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방송을 한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및 중국어 등 7 개 언어로 실시간 통역,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블리즈컨의 다른 무대에서 진행된 일부 콘텐츠들은 블리즈컨 폐막 후 수주 내에 한국어, 남미식 스페인어, 유럽식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및 중국어 간체 자막이 들어간 VOD 형태로 제공된다.

오늘부터 블리자드 샵에서 2018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55,000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블리즈컨 홈페이지에서 과거 블리즈컨 최고의 순간들에 투표하고 최신 블리즈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