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20일로 예정된 초대형 업데이트 ‘인피니트’의 주요 내용들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별도의 페이지를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할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되는 것은 영웅 진화의 최종 단계인 ‘인피니티 시스템’이다.

-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의 일본 현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탭소닉TOP은 세계 이용자가 한 가지 버전으로 즐기는 ‘글로벌 원빌드’ 방식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등 일본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현재까지 사전예약자가 7만 명에 이르고, 현지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 또한 2만 명에 달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넷마블은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를 오는 9월 18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55개 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최초의 한국 전장 ‘부산’이 오늘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된 ‘부산’ 전장은 대한민국 부산의 현재와 미래가 반영된 최초의 한국 배경 맵이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장비 ‘제갈량 도포’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제갈량 도포’는 일정 시간 동안 조종할 수 있는 회오리를 생성해 상대를 공중으로 띄워 날려버리는 갑옷 아이템이다.

- 팡스카이는 모바일 캐주얼 MMORPG 루나크로니클: 위대한 원정대(이하 루나크로니클)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의 안드로이드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루나크로니클은 2010년 토종 온라인게임사인 이야소프트가 개발, OBT를 시작한 루나온라인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RPG다.

- 액토즈소프트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6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각성 시스템’은 각 클래스의 특성을 한층 강화하는 콘텐츠다.

- 넷마블은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가을맞이 업데이트 1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T무기 ‘사하라’ 총기를 최상위 등급인 ‘레기온’으로 초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을 선보였다.

 

# 기타 소식

- 룽투코리아는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에 대한 글로벌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M의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 퍼블리싱 권한을 확보하게 됐으며,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과 함께 게임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협력 도모할 계획이다.

- 넥슨은 엔미디어플랫폼이 플레이위드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팀 월렛 키(Steam Wallet Key)’의 PC방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team Wallet Key’는 ‘Steam’에서 판매되는 게임, 소프트웨어 및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Steam지갑’을 충전할 수 있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로, 이번 계약을 통해 엔미디어플랫폼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가맹 PC방에서 ‘Steam Wallet Key’를 구매할 수 있다.

- 디앤씨오브스톰은 자사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어검: 팔황의 수호자의 사전예약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어검: 팔황의 수호자는 무협지 한 편을 생생하게 담은 무협 MMORPG로, 무너져가는 팔황계를 지키려는 주인공이 겪는 처절한 싸움과 고독한 수련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