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유저 창작물 공유의 장 ‘플레이마켓 시즌3'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마켓 시즌3'는 던파를 소재로 유저가 직접 제작한 창작 물품을 공유하는 자리로, 지난 8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됐다.

- 넥슨은 엔미디어플랫폼이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GET.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오는 17일 자사가 운영하는 PC방 관리 프로그램 브랜드 ‘게토 골드’와 ‘멀티샵(Multi#)’을 통합해 신규 브랜드 ‘GET.O’로 새롭게 출범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게임 모드, 블랙아웃(Blackout)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블랙 옵스 세계관에 등장하는 친숙한 캐릭터와 전장과 함께 콜 오브 듀티 특유의 게임 플레이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아웃만의 게임 스타일을 물씬 느낄 수 있다.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9월 중 도쿄게임쇼에서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요괴워치 메달워즈는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Level5의 IP 요괴워치를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해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다.

- 넥슨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채용 행사 ‘커리어클럽’을 오는 15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커리어클럽은 구직자에게 채용 상담,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상담 등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과 7일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진행된 이번 유저 간담회는 넥슨레드 임훈 디렉터가 론칭 1주년 업데이트 세부 내용과 향후 개발 방향성을 전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 컴투스는 지난 8일(미국현지기준)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워터프론트 야외 광장에서 자사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e스포츠 축제 ‘SWC 2018’ 아메리카컵을 개최하고 월드결선에 진출할 2인을 선발했다. 두 장의 월드결선행 티켓을 두고 펼쳐진 아메리카컵 본선은 전 경기 5판3선승제로 진행됐으며, 열띤 승부 끝에 드림즈조세프와 타이거가 각각 1, 2위를 차지, 오는 10월 SWC 월드결선에 미주 지역 대표로 참가하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