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주말은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시작오늘(31일)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마지막 날은 ‘포세이큰’ 확장판도 체험 가능
정진성 기자 | 승인 2018.08.31 15:03

[게임플]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정식 출시일에 앞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오늘(31일) 시작됐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늘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주말을 낀 만 사흘 내내,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누구나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출시에 앞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Forsaken)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 때문에 PC방 프리미어를 즐기는 유저들은 좀 더 앞선 성장이 가능해진다는 장점을 가질 수 있다.

특히, 9월 2일 오전 2시부터 다음 날인 9월 3일 오전 2시까지. 만 하루 동안은 포세이큰 콘텐츠 가운데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쟁, 협동전 모드인 '갬빗(Gambit)'을 즐길 수 있다.  PvE와 PvP 양쪽의 특징이 잘 버무려진 새로운 혼합형 4 대 4 대격전 모드인 갬빗은 협업과 경쟁이 아우러진 콘텐츠이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준비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이용 혜택은 정식 출시 전인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길 경우 경험치 25% 부스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매주 최고 등급인 ‘경이(exotic)’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사용해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경이’ 아이템은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기간 중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양한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에센셜 컬렉션(Essential Collection, 4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Complete Collection, 8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 역시 진행 중이다.

이 두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드의 경이 보관함(Cayde’s Exotic Stash)’ 및 ‘프로메테우스 렌즈(Prometheus Lens)’ 경이 등급 무기와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해태의 심판(Haetae’s Judgement)’ 장식품 등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얼리버드 특전도 제공된다.

데스티니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9월 5일부터 한국에서 선보인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에서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시는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을 포함할 예정으로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Supers),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경쟁전 겸 협동전 활동인 갬빗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소개된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실시간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8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