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31일 부터 다음달 3일까지 PC방에서 먼저 플레이 가능

[게임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월 5일 국내 출시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정식 출시에 한 발 앞서 PC방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오는 8월 31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시작된다.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의 만 사흘 동안 전국의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유저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미리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PC방 프리미어 기간을 포함,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들도 마련된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Forsaken)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되므로 더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준비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이용 혜택은 정식 출시 전인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길 경우 경험치 25% 부스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매주 최고 등급인 ‘경이(exotic)’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사용해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경이’ 아이템은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한편,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에센셜 컬렉션과 컴플리트 컬렉션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 역시 진행 중이다. 이 두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특별한 게임 내 요소들로 가득찬 ‘케이드의 경이 보관함(Cayde’s Exotic Stash)’ 및 ‘프로메테우스 렌즈(Prometheus Lens)’ 경이 등급 무기와 이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해태의 심판(Haetae’s Judgement)’ 장식품 등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얼리버드 특전도 제공된다.

데스티니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됐다.

한국에서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시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을 포함할 예정으로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Supers),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경쟁전 겸 협동전 활동인 '갬빗(Gambit)'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