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박, 에어본 등의 CC기 스킬이 생긴 누누

[게임플] 리그오브레전드(LoL)의 챔피언 ‘누누’의 리메이크판 영상이 어제(14일) 공개됐다. 지난 7일 라이엇게임즈의 챔피언 팀 리드 프로듀서인 REAV3이 누누의 업데이트가 거의 완료단계에 있다고 전했었는데, 이제는 완성이 된 것으로 보인다.

오래된 챔피언의 문제였던 구식 인게임 그래픽은 완전히 변화했다. 윌럼프와 누누의 외형도 변경됐으며, 특히 윌럼프의 경우 팔이 네 개로 늘어났다.

영상에서는 변경된 ‘누누’의 스킬도 확인해 볼 수 있다. Q스킬이었던 잡아먹기와 궁극기인 절대 영도는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이며, 다만 잡아먹기의 경우 기존에 챔피언에 사용하지 못했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사용이 가능하다. 궁극기 시전 시에도

추가된 스킬은 눈덩이를 던지는 스킬과 굴리는 스킬이다. 리그오브레전드 북미 홈페이지에 먼저 올라온 정보에 의하면 E스킬인 ‘Snowball Barrage’와 W스킬인 ‘Biggest Snowball Ever!’이다.

E스킬의 경우 최대 세 번까지 공격이 가능하며, 공격을 맞춘 적을 일정 시간 이후 속박하는 것이 가능하다. W스킬은 사이온의 궁극기인 ‘멈출 수 없는 맹공’과 비슷한 모습을 보이는데, 사거리와 속도 측면에서 하위호환인 모습이다. 두 스킬로 인해 ‘누누’에게는 없었던 CC기가 두 개나 추가되어 호평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누누’의 리메이크 소식을 들은 유저들의 반응은 좋은 편이다. 유저들은 “디즈니에서 나온 것 같다”, “드디어 이 챔피언이 리메이크를”, “CC기가 매우 좋아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북미 공식 홈페이지에는 정보가 올라온 것과는 달리 아직 국내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는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자세한 출시 일정과 정보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사항을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